2024년 파타야 가라오케 완벽 총정리! 파타야 노래방 500% 즐기기

2024년 파타야 가라오케 완벽 총정리! 파타야 노래방 500% 즐기기

2024년 파타야 가라오케 완벽 총정리! 파타야 노래방 500% 즐기기

Blog Article


전부 4~5성급 호텔내부에 있어 시설적으로 깔끔하며 인테리어도 고급집니다. 아가씨 수도 많고 한인이 관리하는 것 만큼 수질도 좋습니다. 다낭 KTV는 다낭의 밤문화의 원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영 노래방 기계와 대형 룸까지 전부 갖춰져 있어 한국의 가라오케와 거의 동일합니다. 대표적으로는 BMW, 벤츠, 하와이, 준코, 에덴, vip, 원오페라, 업타운, 뉴민, 텐프로 등이 있습니다.


내가 1/3군 매이져로 가서 놀아보고싶다 하면 위에 언급한 1/3군 그리고 가성비 있게 놀고싶거나 로컬가서 에프터꼭 가야만 직성이 풀리는 분들은 5군로컬가라로 가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4인기준 맥주셋트는 180$, 소주셋트는 200$, 양주셋트는 220$ 입니다. 아가씨들의 연애횟수는 기본 1회지만 매너팁을 주시거나 흥정이 잘 되시면 딱히 제한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가씨와 있는 시간동안은 정말 친절히 잘 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최고급 하이퀄리티 아가씨들로만 구성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평균 200명 이상의 언니들이 매일마다 출근하고 있습니다. 2부가게는 거의 24시간 영업하지만 정통가라오케는 오전8시면 문을닫습니다. 가라오케의 가격은 아가씨,선수들의 시간타임 봉사료는 2부가게나 정통이나 똑같습니다. 첫번째 일반 2부가게 룸 가라오케 보통 호텔 지하나 1층에 크게 위치하고 있고 대형 가게들이다보니 룸 개수가 50개 이상입니다. 문화가 약간 가부장적인 한국의 80년대 느낌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진심으로 대해주면 굉장히 한국남자들을 좋아한다.


소형룸부터 대형룸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고 시설도 낙후된것 없이 깔끔한데 최근에 또 리모델링을 통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잘나가는 KTV가 이곳 원오페라 가라오케이며 이곳에 상주하고 있는 꽁까이들은 다른 업소들에 비해 월등히 많이 있기 때문에 오픈타임에 맞춰 항상 이용객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는곳 입니다. 평일기준 도우미들은 100명 주말은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이곳 원오페라는 한인업소이기 때문에 항상 한국 실장님께서 상주하고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곳 입니다. 다낭에 놀러 오셔서 KT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가 하노이 지내면서 봤을 때 가장 성공률 좋고, 언제 가도 불만 없이 이용 가능하고, 많은 관심을 받는 곳 세 곳으로 추려봤습니다.


시설 수준도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으로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생기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다낭에서 규모로써 가장 큰 가라오케를 대라고 하면 비교할 곳 없이 오페라 가라오케 딱 한 곳입니다. 이곳은 베트남식 인터컨티넨탈이라 불리는 (ㅋㅋ) 현지 프랜차이즈 5성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준코는 지금 지고 있긴 하지만 제외하고 오페라는 폼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각 잡힌 서비스와 평타이상의 매니저들, 그리고 수급, 물량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무난하고 좋은 업체입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자주 이용하는곳인만큼 좋은곳이라 자부하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한국인 실장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각 룸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특히 대리석 입구와 다양한 국가 컨셉의 분위기는 손님들에게 편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좋은 담당 영업진을 선택하신다면 내상 문제는 모든 것이 해결 됩니다. 저희는 확실하게 손님들을 모시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말도 안되는 전화 상으로 우선 가게에 방문을 하게끔 한 다음에 절때 무의미하게 기다리시게 하지 않습니다.


제대로 마음먹고 뜨거운 밤문화를 한 번 즐겨보길 원하신다면 비용도 중요하고 업소 인테리어나 퀄리티도 물론 중요하지만 최우선은 무엇보다 꽁까이 수준이지요. 아무리 룸이 화려하고 깔끔하더라도 들어오는 꽁까이들이 사람인지 유인원인지 햇갈리는 친구들이 우르르 들어오는 업소에 가보시면 평소에 그렇게나 팔팔하던 분도 순식간에 풀이 죽어버리게 만듭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개는 정말 친하신 분들과 함게 오시는데요 저런 경우 한번 당해보시면 왠만큼 여자에 굶주린 상태가 아니고서야 그날 분위기는 그냥 끝난거나 마찬가집니다. 때문에 다른 어디보다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다른 어떤 도시들과 비교해보더라도 수도 하노이의 꽁까이들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베트남 지도를 보시면 아래위로 긴 형태를 하고 있는데 거리가 무려 1,650km로 같은 나라임에도 북쪽과 남쪽의 생김새가 정말 차이가 나는데요 남쪽으로 갈 수록 동남아 특유의 외모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사실 하노이 가라오케들이 그렇게 휘황 찬란한 곳은 없습니다. 노벨이 그나마 인테리어가 좀 최신식이지만 저희가 인터넷에서 보는 그런 로컬 가라오케라든가, 동남아 좀 다녀보면 보이는 대형 가라오케처럼 눈 번쩍 뜨이는 곳은 없습니다. 룸 되어 있는 깔끔한 노래방 수준으로 보시면 아주 마음 편하실 겁니다. 또 보스 가라오케도 문의 많이 주시는데 이곳은 정확히 말해서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한인 가라오케 4~5번 갈 정도 가격 나오기 때문에 보스 가라오케는 아예 문의 자체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형 가라오케가 없다 보니 좀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영업한 지 좀 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고 5성 호텔 안에 있다는 점 또한 인상적이에요. 베트남 여자들 역시 외모가 뛰어나고 친화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요. 피크 시간대를 지나서 가면 원하는 베트남 여자가 없을 때가 많고 시간에 따라 아가씨 수질도 다른 편이에요.


시스템이 비슷하며, 대신 가라오케에서는 대형가게로 오픈되기 때문에 룸 사이즈 종류도 다양하며, 언니들이 많이 출근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의 장점은 영업시간이 일찍 종료되지 않고 저녁 7시부터 낮 3시까지 1~2부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께 동일하게 100% 정찰제 가격으로 정직하고 투명하게 운영합니다.

상무지구룸 광주 룸 광주 노래방 광주 노래방 광주 노래방

Report this page